- 엣지아이티 영수증 안내

- 배송정보

▒ 엣지아이티는 고객의 구매 이력 보호 및 올바른 유통 구조 확립을 위해 국세청 현금영수증 발급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현금 영수증 발급 신청은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시는 고객님들 중 현금 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분은 제품 결제 완료 후 신청만 하시면 현금 영수증이 발급됩니다.

▒ 현금 영수증 신청 및 출력은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가능합니다.
* 현금 영수증 발행 용도를 소득공제용, 지출증빙용 중 선택해 주십시오. 국세청 현금영수증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기재해 주십시오.
* 현금 영수증은 국세청 사이트와 연동되어 수정 발급이 어려우니 꼭 발행하기 전에 휴대폰 번호를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 현금 영수증은 국세청 사이트 인증시 발급확인으로 변경되며 전산처리 시간에 따라 최대 2~3일 소요됩니다.
국세청 현금 영수증 사이트 : 홈택스 (https://www.hometax.go.kr)

- 세금계산서

▒ 엣지아이티는 사업자 고객을 위해 전자 서명이 된 세금 계산서를 디지털 파일 형태로 인터넷을 통해 발행, 전송하는 서비스인 전자세금계산서 또한 시행하고 있으며, 표준 전자 세금 계산서 개발 지침(v3.0)에 따른 시스템으로 국세청 e세로 기반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구매 사업자로 전송합니다.

▒ 전자세금계 발생시에는 고객사의 정책에 따른 구매전, 후 (영수/청구함)으로 발행하고 있으니 전자 세금 계산서 발행 부분은 당사 1:1 게시판 / 이메일 jayu@atzkorea.com 또는 고객센터(1522-1259)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전자 세금 계산서 발생시 필요 서류
사업자 등록증 사본
세금계산서 받으실 이메일 주소

- 신용카드영수증

▒신용카드 거래내역은 주문조회 메뉴의 각 주문항목에 따라 가능하며 신용카드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 쇼핑몰에서 주문 항목에 대해 계정 분실 / 삭제 기타 사유로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PG전자 결제 회사인 KG이니시스(https://www.inicis.com)에서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30만원 이상 결제인 경우 공인인증서 의무화

신용카드 결제시 2005년 11월 1일 부터 금융감독원의 전자금융 거래 안정성 강화에 따라 30만원 이상일 경우 모든 인터넷 쇼핑의 신용카드 결제시 공인인증서를 반드시 사용하도록 정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카드를 확인 하신 후 해당하는 인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